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Performance Differences in Translating Polysemous Words
통번역교육연구
2019 .01
Korean EFL Learners’ Knowledge of Polysemous Words in Relation to Word Frequency and Reading Proficiency
현대영어영문학
2015 .01
다의어 ‘알다’의 의미와 한국어 교육 방안
어문론총
2021 .09
Schema-Based Instruction on Learning English Polysemous Words: Effects of Instruction and Learners’ Perceptions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2017 .07
基于汉语教学的副词“还”的语义语用研究 - 以分析汉语教材例句为中心
한국중어중문학 우수논문집
2017 .11
EFL 교실에서 이미지 스키마의 활용 재고
현대영어영문학
2021 .01
Effect of Schema-Based Instruction on Learning Polysemous English Prepositions: Analyzing through Learners’ Perceptions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2018 .01
한국어 다의 동사의 중국어 신경망 기계번역 양상 고찰 -다의 동사 ‘가다’를 중심으로-
중국언어연구
2020 .01
다의동사 ‘打’의 교수 항목 순서에 대한 인지적 고찰
중국어교육과연구
2024 .11
한국수어 다의어의 의미망 분석: [기름] 수어를 중심으로
언어와언어학
2021 .08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におけるL1多義動詞「열다」「보다」の転移可能性 - L1典型度、L2におけるL1用法の有無、習熟度の影響 -
일본학보
2016 .01
전치사 on의 인지의미론적 분석
담화와인지
2025 .02
현대중국어고빈도동사의윤곽과토대에관한연구 ― 고빈도 동사 ‘開’를 중심으로
중국어문학논집
2022 .06
발견학습을 위한 인지언어학 기반 영어 어휘지도: 전치사와 동사의 의미
초등영어교육
2019 .01
구와 결합하는 접미사의 사전적 처리에 대하여
한국사전학
2017 .05
A Cognitive Approach to Polysemous Verbs : Lexical Networks of Make, Get, and Keep
언어
2015 .09
AENM에 기반한 다의 동사 학습 보조 영상의 효과
언어과학연구
2019 .12
Increasing Lexical Awareness through Data-Driven Learning: Polysemy in EFL Pedagogy
영어학
2022 .01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감정 형용사의 교육 연구 - ‘즐겁다’ 유의어의 의미와 사용 맥락 비교를 중심으로
이화어문논집
2019 .01
다의 구분과 다의 유형에 대한 연구
언어학 연구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