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R게임의 실재감과 몰입감 요소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VR 게임의 놀이적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교육용 게임에서의 VR기술의 활용법 제안 및 프로토타입 제작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VR(Virtual Reality) 게임의 놀이적 특성 분석 : 하위징아와 카이저의 놀이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VR 영상콘텐츠 기획 및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THE PLAY ROOM VR〉에서 비몰입형 VR 플레이어와의 상호작용에 따른 몰입도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몰입감 향상을 위한 VR 영상 콘텐츠의 시청각 유도와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VR게임환경에 따른 공간 연출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하프라이프 알릭사의 의미와 VR게임 성공 요소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9
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분석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ANALYSIS OF REALITY AND IMMERSION ELEMENTS OF VR GAM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Q방법을 활용한 게임 과몰입 청소년의 VR게임 과의존 영향요인에 대한 인식 유형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VR 게임 콘텐츠 소비자 구매 의도에 대한 현장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VR체감형 액션콘텐츠의 시각적 몰입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The study on VR-based e-learning syste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몰입형 가상현실의 몰입, 현존감, 공감의 개념과 하위차원에 대한 논의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2
VR 환경에서의 게임 시점에 따른 재미와 몰입감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VR뉴스의 이용자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정보전달을 위한 VR 게임에서 영화촬영기법 활용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6
Study of Korean College Students’ Perspectives on Virtual Reality Game Experience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