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광고 모델의 국적과 메시지 및 신제품 유형, 문화적 거리감이 광고 및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온-오프라인 교차광고의 효과와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실사 기반 VR 콘텐츠의 감성 반응 연구: 360 제품 이미지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0 .01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전자상거래에서 온라인 광고와 매출의 관련성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4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5
자동차 브랜드 잠재소비자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에 대한 연구 : 네이티브 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The Influence of Location-Based Characteristics on Advertising Value, Purchase Intention and Word-Of-Mouth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복수제품 인쇄광고물에서 광고위치 효과
감성과학
2015 .01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소셜 추천 광고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4
언어분석을 이용한 광고효과 탐색연구 : KLIWC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페이스북에 대한 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 침입성과 광고태도의 이중직렬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광고의 상호작용성이 한 · 중 소비자의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7
모바일 게임 브랜디드 광고의 맥락일치성, 지각된 광고침입성, 광고오락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