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4차산업혁명과 스포츠융복합산업의 적용 사례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가상・증강현실 기반 e스포츠의 스포츠화를 위한입법 개선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증강현실(AR) 스포츠실 콘텐츠 개발 방향 탐색: 초등체육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스크린스포츠 현황 추이 및 인식 분석 연구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0 .06
가상현실(VR · virtual reality) 교육과 증강현실(AR·augmented reality) 교육 사례 연구를 통한 시사점 도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스포츠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참여형 스포츠프로그램 인식 분석 : 코로나19 확산 이전과 이후의 소비자 인식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6
VR과 AR 기술 콘텐츠 사례에 나타난 몰입감과 현실감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6
신문 빅 데이터를 바탕으로 본 4차 산업 스포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6
스포츠산업 환경변화와 국가경쟁력 활성화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6 .09
가상현실(VR) 시스템 발달이 낳을 스포츠콘텐츠산업의 미래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Operation Strategies and Core Issues of the Sports Industry in China in the New Era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가상현실 무도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교육 및 현장 활용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0 .01
가상현실 스포츠 수업의 프레즌스 경험이 감정반응과 스포츠 태도 및 스포츠 활동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6
스포츠 산업분야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도입에 따른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가상현실 스포츠실 TPACK 탐색: 초등체육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스포츠서비스산업 활성화를 위한 스포츠산업 분류체계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10
가상현실 스포츠 이용자의 프레즌스(Presence)와 감정반응, 스포츠 태도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6
VR e-스포츠 참여 경험이 스포츠 특성 인식에 따라 e-스포츠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스포츠와 4차산업
한국여성체육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