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ashtag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인스타그램 유저들의 예외적 해시태그(hashtag) 이용 행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해시태그 커뮤니티와 공동체성(Sense of Community)의 담화적 구성 - #Kpop 트윗 분석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7
A Study on Consumer Acceptance of One-person Media Content-based Advertising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1
개인적 특성과 이용 동기에 따른 소셜미디어 광고 반응 :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 2차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A Study on the Influence Factors of Complex User Loyalty of Short Video Platform - Taking Chinese TikTok Users as an Example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Research on the Influence of “Filtering Bubbles” on Short Video Algorithm Mechanism-Taking Tiktok as an Exampl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틱톡, 숏폼 문화 속 춤의 초미학 현상: Virilio, Baudrillard의 속도의 예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2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An Effect of Conformity Psychology on the Advertisement Effectiveness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7 .01
A Study on the Mobile Video Contents Applic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The Effect and Impact of Multi-Platform Native Advertising Content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9 .01
소셜 미디어 광고 표현에 따른 소비자 실증연구 : 패션 광고를 중심으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2 .12
숏폼광고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광고 정보성, 광고 오락성, 광고의 개인화 특성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A Study on Virtual Advertisement Avoidance: Focusing on Virtual Advertisement Types, Broadcast Program Types, and Moderating Effects of Program Flow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11
A study on Overseas Communication Strategy of Guangdong Cultural Short Videos Based on TikTok Platform under the Background of Media Fusion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TikTok을 활용한 음악 홍보 현상에 대한 고찰
문화와융합
2022 .11
미디어 솔루션의 융합적 산물 초현실주의 광고 표현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9
복수제품 인쇄광고물에서 광고위치 효과
감성과학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