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R, 메타버스 등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교육 과정 운영 활성화를 위한 정책추진과제 탐색 - 초·중·고 교사 및 VR교육콘텐츠 개발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예술교육연구
2024 .09
실감형 콘텐츠의 특성이 교육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VR콘텐츠의 지각된 특성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9
실감형 콘텐츠(VR)를 활용한 한국문화 체험학습의 설계와 적용
한국어 교육
2024 .03
VR/AR 산업 활성화를 위한 법 제도 개선방안 - 의료 교육 영상 관련 실감 콘텐츠 규제를 중심으로 -
경제규제와 법
2020 .05
가상현실(VR) 힐링 콘텐츠 이용과 심리적 불안감 완화 : 실감 미디어 이용 채널과 콘텐츠 소재를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23 .02
가상현실 앱(VR Chat)을 이용한 관광 경험이 사용자의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관광정보 탐색을 위한 VR 이용의도의 영향요인: 중국 VR 이용자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2 .01
가상현실 서비스특성과 즐거움에 따른 지각된 가치와 재이용의도의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8
가상현실(VR) 활용 미래사회 진로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10
Use of Immersive Virtual Technology in Consumer Retailing and Its Effects to Consum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The Effect of Product Experience Through Virtual Reality on Product Evalua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20 .01
실감형 스키 시뮬레이션을 위한 360도 VR 콘텐츠 구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실감형 스키 시뮬레이션을 위한 360도 VR 콘텐츠 구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VR(Virtual Reality)교육콘텐츠(범죄예방)의 실재감 및 교육효과성 측정도구의 타당성에 대한 연구
한국범죄심리연구
2018 .01
과학 디지털 교과서 실감형 콘텐츠에 대한 교사와 학생의 평가 -중학교 2학년 지구와 우주 영역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3 .04
VR경험이 VR광고캠페인 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공감능력의 조절적 영향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impact of consumer attitudes towards VR technology and future consumption intentions in online shopping in the post-COVID-19 era
혁신기업연구
2022 .12
VR활용 건설안전교육의 학습전이 의도 영향요인 분석 :과업기술적합성 이론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가상현실 산업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도출 및 중요도 평가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3
가상현실(VR) 기술 기반 블록코딩 학습 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