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호텔브랜드 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L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스타벅스 브랜드 체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체험이 참가자의 즐거움, 브랜드애착,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핸드아티코리아 전시박람회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The Effects of Young Generation’s Self-Congruity to Luxury Brands on Brand Loyalty through Brand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3 .08
The Effects of Experience and Brand Relationship to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Shopping Distribution of Consumer Philips Lighting Product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1
농촌체험마을 브랜드편익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4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Mediating Role of Consumer Satisfac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based Brand Equity and Brand Loyalty
마케팅관리연구
2018 .07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브랜드신뢰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관광경험의 구전확산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Exploring the Antecedents Affecting Attitude, Satisfaction, and Loyalty towards Korean Cosmetic Brands
유통과학연구
2015 .01
중국 소비자의 한류문화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9
Chain restaurant brand and patrons` post-purchase behaviors in the steakhouse context
관광연구저널
2019 .04
디저트카페에서의 체험이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형태를 조절효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Avoidance of similarity and brand attachment of Generation X in sportswear brand loyalty: The roles of self-congru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