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기업 동일시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1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신뢰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저가항공사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2 .08
항공사의 환경적 책임활동이 기업신뢰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방한 중국관광객의 항공사 선택속성 평가 및 선택속성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중국항공사와 한국항공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6 .10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항공사 이미지와 고객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커피전문점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2
항공사의 내재적 환경단서가 소비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3
항공사 CSR과 신뢰, 브랜드 태도, 고객 만족과의 관계 연구: CSR 진정성의 조절효과
인문사회 21
2021 .08
항공사의 소셜미디어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미디어 진정성과 항공사이미지의 이중매개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항공사를 대상으로 기업역량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우리나라 항공사의 관계활동 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7 .08
서비스 진정성과 대인관계지향성이 항공사에 대한 고객 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The Impa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The Mediating Roles of Corporate Image and Reputation, The Moderating Role of Switching Costs
산업경제연구
2016 .06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 간의영향관계 연구 -미주노선을 대상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항공사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중국 부동산 개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고객만족도, 소비자 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