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언어의 연구는 언어의 힘에 대한 연구이다
한국어학
2016 .11
TV는 청소년을 어떻게 다루는가
창비어린이
2018 .09
TV구성작가의 역할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6 .01
TV프로그람개편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5 .11
TV뉴스 어휘번역기교
중국조선어문
2016 .09
트랜스 아이덴티티 개념의 확장과 TV 포맷 창작에의 활용 : 힐링 예능 TV 포맷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8 .06
Development of Linguistic and Non-linguistic Constructions of Modernity: Comparative Analysis of Korean Television Commercials in 2002 and 2015
언어사실과 관점
2020 .01
영어학습에 관한 TV 광고 다시 읽기: 생태주의 언어교육론으로부터
영어영문학연구
2016 .01
TV프로그람생산의 "표준화" 건설에 대한 탐구
중국조선어문
2015 .03
중한 TV프로 명칭에서 수자의 사용
중국조선어문
2017 .05
TV공간 쇼핑 채널에 대한 이용자 주관적 인식 연구
주관성 연구
2019 .01
케이블 TV드라마의 매체 전환 스토리텔링 연구 : 〈TV방자전〉을 중심으로
우리문학연구
2015 .04
일본어의 복수 표지 ‘-たち’의 사용 범위 확대에 대한 고찰 ―트랜스 동아시아적 예비 분석도 겸하여―
일본문화학보
2023 .02
TV공익광고 속 ‘나눔’ 주제를 중심으로 비판적 담론분석 연구
우리말연구
2018 .01
광고 언어로서의 신조어 – 신조어를 기반으로 한 광고 언어 연구의 확대 방안 모색
동남어문논집
2018 .01
노인 광고 콘텐츠의 의미 변화 분석 : TV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5 .09
TV방송에서 아나운서의 언어와 MC언어의 특징
중국조선어문
2016 .11
국내 케이블TV SO 플랫폼 혁신을 위한 제언: Q방법론의 적용
주관성 연구
2019 .01
영상광고를 활용한 한국 문화 교육
한국어학
2016 .02
TV어린이체험활동프로그람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