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Entry-Mode Choic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in a Country-Related Product Association Context: Experimental Evidence from Korea
유통경영학회지
2015 .08
Moderator Effect of Product Involvement and Brand Familiarity on the Relationship of Country of Manufacture and Chinese Consumers’ Product Attitude
Journal of China Studies
2017 .01
상황적 소비자 적대감이 소비자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문화 내재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2 .06
중국 외국산 유아용품 소비자의 위험지각이 원산지에 대한 소비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5 .02
Branded there, made here? How country equity influences fashion product consumers in China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중국 소비자의 한국, 일본, 미국에 대한 적대감과 그 효과에 관한연구: 라이프스타일과 국가별 차이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5 .01
Moderating Effect of Country Familiarity and Country Image 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South Africa
무역연구
2016 .01
중국 원산지이미지에 따른 한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 제조 및 브랜드 원산지 효과를 비교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Impact of Market Characteristics and Environments on Consumer Attitudes in the U.S. and Korea
상품학연구
2021 .08
Postentry Branding Strategy Affecting Purchase Intention in a Country-Related Product Association Context : Evidence from Korean Consumers
무역연구
2015 .01
제조국, 브랜드이미지, 애국심이 이중국적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15 .01
국가 간 소비자 적대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리뷰
2024 .06
소비자 혁신성과 제품 속성이 스마트 기기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 · 중 소비자 비교 분석
무역연구
2017 .01
동남아시아 소비자의 한국 국가이미지가 한국제품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한국소비자의 일본 적개심에 따른 일본제품 불매의도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3 .04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Impacts of South African Consumer Cultural Openness on Country Image and Product-Country Image of South Korea
무역연구
2021 .08
소비자 적개심과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중국과 러시아에 대한 비교연구
국제경영리뷰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