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영주 (경남대학교) 김상덕 (경남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유통물류정책학회 유통물류연구 유통물류연구 제1권 제2호
발행연도
2014.12
수록면
63 - 90 (2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고객만족, 점포이미지, 재방문의도와 어떤 영향관계에 있는지 파악하고자 하였다.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고,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결과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는 점포이미지, 고객만족도, 재방문의도에 정(+) 의 영향을 미치고 있었고, 점포이미지는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정(+)의 영향을 미치고 있었으며, 또한고객만족은 재방문의도에 정(+)의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119)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