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제1부 발표
제2부 발표
종합 토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 교사가 보는 제62회 전국역사학대회 스케치] 역사교육연구회 참관기 - 역사 교육과정에 나타난 현대
역사와 교육
2020 .03
혁명 주제 수업에서 우리가 궁리해 볼 것들 - 2021년 제 64회 전국역사학대회 역사교육연구회 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2 .06
[전국 역사학대회 참관기] ‘역사전환기’ 역사교육의 이상과 현실
역사와 교육
2018 .03
[제67회 전국역사학대회 참관기] 전쟁과 평화교육 어떻게 해야 할까?
역사와 교육
2025 .03
역사교육연구회 추계학술대회 참관기 - 독립운동사,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역사와 교육
2021 .03
‘교사와 학생, 코로나19 역사수업, 답을 찾아가다’ - 2021년 제 64회 전국역사학대회 한국역사교육학회 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2 .06
제57회 전국역사학대회를 다녀와서
역사와 교육
2015 .02
역사 속 위기와 대응? 현실 속 나의 위기와 대응으로 연결 시키기 - 2021년 제 64회 전국역사학대회 역사와교육학회 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2 .06
[역사 교사가 보는 제62회 전국역사학대회 스케치] 역사와교육학회 참관기 - 동아시아 역사 교과서에 나타난 현대의 내용과 특징
역사와 교육
2020 .03
[역사 교사가 보는 제62회 전국역사학대회 스케치 / 나눔마당] 한국역사교육학회 참관기 - 현대사 교육 어떻게 풀어갈까?
역사와 교육
2020 .03
생태환경의 관점을 담은 역사교육은 어떤 모습일까? - 한국역사교육학회 제33회 전국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3 .04
역사수업 연구분과와 함께 한 5년
역사와 교육
2019 .03
3ㆍ1 운동 수업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15 .08
초등 역사, 대안 교과서를 탐색한다 : 역사교육과정 분과
역사와 교육
2016 .02
폭력의 역사학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9 .12
분과적 과학 환경교육의 필요성과 발전 방향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6
청소년 대상 미디어교육 캠프 참관기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민감하고 논쟁적인 주제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유로클리오(Euroclio)’의 연례 발표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17 .10
구술사와 지역사를 어떻게 학교에서 활용해볼까? - 2020 한국구술사학회·한국교원대 교육박물관 춘계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1 .03
실업에 대한 사회적 보호 : 「실업보장 확대의 법적 방안」 공동학술대회 참관기
사회보장법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