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alysis of Hotel Selection Factors for Hocance: Application of Lewis" Property Selection Properti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호텔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이용한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호텔기업의 브랜드 태도, 신뢰, 자아일치성 간의 비교연구 : 특 1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포스트 코로나19, 호텔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4
호텔 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온라인 리뷰를 통한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 전통적인 호텔과의 차이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한국 근대호텔경영사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가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on Brand Image in the Malaysian Hotel Industry : The Moderating Role of Brand Origin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친환경 호텔정책이 호텔기업이미지, 만족도,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헤도닉가격모형을 활용한 국내 특급호텔 객실가격의 결정요인 분석 : 호텔산업의 운영 데이터 및 OTA 데이터 활용
관광레저연구
2018 .02
한국의 현대호텔경영사에 관한 연구 1945년부터 ∼ 1999년까지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호텔 모브랜드 이미지가 확장된 호텔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서비스산업연구
2016 .09
호텔 브랜드 이미지가 자아일치성,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 고객의 브랜드 경험가치와 브랜드 만족, 브랜드 몰입, 브랜드 사랑 간의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호텔등급제도개선을 통한 질적 일자리 창출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특1급 호텔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일치성,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