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1. 서론
2. 선행 연구
3. 연구 방법
4. 연구결과
5. 추가 분석
6. 결론 및 논의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and Service Participation on Service Satisfaction in Medical Service
로고스경영연구
2017 .09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서비스경제 시대의 서비스학습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러닝 활동의 서비스학습경험 연구
상업교육연구
2015 .08
강의서비스품질이 강의만족 및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Brady와 Cronin의 서비스품질차원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사회서비스 질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 가치의 매개효과 검증: 제공자 직무만족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11
『정조실록』으로 고찰하는 K-서비스 패러다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3 .05
경기도 도시공공서비스의 적실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재가노인지원서비스를 중심으로
GRI 연구논총
2017 .12
택배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우체국과 민간기업 비교 분석
상품학연구
2020 .01
사회서비스의 환경과 시・도 사회서비스원의 운영성과 분석
한국지방자치학회보
2023 .09
서비스학의 현재와 미래
서비스 연구
2022 .12
서비스특성 고찰을 통한 e-서비스 발전방향 모색
인문사회 21
2016 .01
‘교육서비스과학’의 정립을 위한 이론적 탐색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8 .12
의료서비스 실패상황에서의 고객반응, 서비스회복성과 및 서비스만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항공기내 서비스 접점에서의 내부고객의 서비스 지향성과 제공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서비스 생태시스템에서 서비스 경험 프랙티스 가치 공동창조 - 항공사 기내서비스 적용가능성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서비스유연성의 구성요소, 영향요인 및 운영성과에 대한 연구: 서비스기업의 조직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서비스 경영 4.0: Service management 4.0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