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SYSTEM MODEL AND METHODS
Ⅲ. VR MEETING MINUTES SUMMARY SYSTEM DESIGN
Ⅳ. CONCLUSION AND FUTURE RESEARCH WORK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sign of Metaverse for Two-Way Video Conferencing Platform Based on Virtual Reality
Journa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convergence engineering
2022 .09
개선된 VR(Virtual Reality) 장비(VR-E)의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온라인 마켓의 VR 영상 플랫폼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가상현실(VR)기반 협업 플랫폼을 활용한 제품검증 효과성과 사례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유튜브 통한 효율적인 360도 VR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0 .10
VR 가상 모션 회의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2
전자제품 조립을 위한 가상 현실 기반의 제조 교육 플랫폼 평가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건설 분야 내 Virtual Reality(VR)·Mixed Reality(MR) 기술 활용 연구 동향
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2017 .01
가상현실(VR) 개발을 위한 가상현실 플랫폼 API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A Study on the Metaverse-based Online Education Platform Model for Cyber University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2 .06
User Emotions and Experience in Virtual Reality Video
Proceedings of The International Workshop on Future Technology
2017 .07
해외건축동향: 독일 - VR(Virtual Reality)와 드림하우스 Part 1.
건축사
2017 .01
도시건설 분야의 3D-VR 산업동향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11
Virtual Reality (VR), Augmented Reality (AR), and Artificial Intelligence (AI) for e-Commerce: Is E-Commerce Ready for the Metavers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하이브리드 센싱 기반 다중참여형 가상현실 이동 플랫폼 개발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1 .03
다중 사용자 대응 VR 화상 회의 플랫폼 구현 및 성능 비교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클라우드 VR 기반 다중 사용자 메타버스 콘텐츠를 위한 엣지 컴퓨팅 서버 배치 기법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1 .08
인공지능 실감형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 교육 현장 활용 방안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3 .07
The Mixed Reality System for the Behavior-like Interaction in VR Gam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A Study on the Game Contents of Virtual Reality Based on the Smart Devic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