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선행 연구 및 이론적 고찰
Ⅲ. 3차원 감성 모델 이론을 바탕으로 한 중국 문화창의제품의 디자인 기준
Ⅳ. 3차원 감성 모델 이론을 바탕으로 한 고궁박물원 문화창의제품 무드등 디자인 전략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양 문화 창의 제품의 혁신적 디자인 및 다각화 발전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3
문화창의 상품의 감성 디자인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문화창의 상품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문화융합의 시대에 ‘문화지향의 디자인’을 위한 교차문화적 디자인 방법론의 이론적 프레임워크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제품 디자인에서 감성의 유형과 표현 요소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8 .01
실버세대 신체특성과 감성요소를 적용한 재활제품 실무디자인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중국 소비자 지각된 가치가 고궁박물관 문화 창의 제품의 제품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스마트 도시 재생에서 독일 문화-창의 경제 정책의 활용 가능성
문화와융합
2020 .01
소비자 감성기반 맞춤형 제품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8 .11
제품에 스토리가 부여된 사용자 감성 연구 - 애플 제품의 광고 사례를 통한 산업디자인의 스토리 경험 요소 추출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경험적 감성 측정 방법의 제품 디자인 적용성에 관한 연구 -해변 벤치 이용자 대상의 자기-보고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제품 디자인 프로세스를 위한 표정 부호화 시스템(FACS) 적용성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제품디자인 감성교육 방법 개발
문화와융합
2021 .04
키워드 전략적 프레임워크를 통한 제품디자인개발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창의소비자를 위한 O2O서비스 UX 디자인에 대한 연구 : DIY 취미키트 서비스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현대 인터랙티브 디자인을 위한 문화 융합 교육의 필요성 : 디자이너의 융복합 사고를 위한 문화 융합 교육의 필요성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제품 디자인에 귀여운 문화의 적용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문화적 정체성이 문화산업 만족에 따라 행복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4 .07
창조경제와 문화산업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12
감각기반의 실내공간디자인요소 평가 요소 구축 : 루돌프 슈타이너 감각이론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12
간호사와 간호대학생의 문화적 역량 구성요소에 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