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신경가소성 (Neuroplasticity)
2. 체화된 뇌(Embodied Brain)
3. 거울신경세포(Mirror Neurons)
나가는 말
참고 문헌
한글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뇌가 마음을 설명할 수 있을까?
동양문화연구
2017 .01
체화인지 기반 통합형 인지계 모델에 관한 예비적 고찰 ― 인지계의 구조에 관한 한 연구
대동철학
2015 .01
체화된 인지 기반 영어 어휘 학습 활동이 초등학생의 어휘 학습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초등영어교육
2024 .06
거울뉴런체계는 예술에 대한 이해의 해명에 어떻게 기여하는가?
인문논총
2023 .02
뇌과학과 대순진리회의 종교교육적 이해
종교교육학연구
2017 .01
체화된 우주 : 몸속의 세계, 세계 속의 몸
퇴계학논집
2024 .06
The Power of Emotions
한국기독교신학논총
2023 .07
거울 뉴런과 토마스 아켐피스의 ‘그리스도를 본받아’
신학과세계
2022 .06
체화된 평가로서의 감정과 감정의 적절성 문제
인간·환경·미래
2016 .04
정약용의 성 기호설의 한계와 그 이후 : 신체화 된 성 기호
철학논총
2018 .01
대집단 강의에서 소그룹 협동 학습을 통한 자기 주도학습 강화 연구
신학사상
2022 .06
기초 중국어 교양 수업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학습자정보 파악에 관하여
중국언어연구
2017 .10
스피노자 신체론의 현대적 전개— 체화된 마음과 개체화 이론 —
개념과 소통
2018 .01
인공지능의 몸 : 현상학적 고찰
현상학과 현대철학
2017 .06
초등 사회과 교실 역사수업의 특성 - 뇌 기반 학습이론의 관점에서 접근 -
역사교육논집
2016 .01
신경과학이 철학적 반성을 필요로 하는 까닭은? : `신경적 유물론`에 대한 베넷과 해커의 비판
철학논총
2015 .07
뇌기반 학습모형과 기독교교육- 케인과 실위스터를 중심으로 -
신학과 사회
2016 .01
주자의 일물(一物)과 이물(二物), 그 실천철학적 함축과 전개양상 연구
유학연구
2021 .11
포스트모던 성서 해석학 방법론 연구
한국조직신학논총
2016 .01
학습자의 다양성을 고려한기독교교육방법과 수업만족도의상관성에 대한 연구
성경과 신학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