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석] 3040세대 지갑 닫았다 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Edition 1 PART 1] 그래픽으로 본 물가 6년의 기록_지갑 가벼워졌는데 장바구니 ‘펄펄’
더스쿠프
2021 .09
[초점] 생필품 넘어 ‘라이프스타일’ 판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9
[세태취재] 날로 정교해지는 모바일 ‘환전 사기’ 주의보 : 인연 찾아 가입한 소개팅 앱 ‘그 남자’… 알고 봤더니 지갑 털어가는 ‘사기꾼’ 조직
월간중앙
2022 .10
한국 언론, 독자 지갑 열 수 있을까
관훈저널
2022 .09
어딘가 수상한 중국 경제…중국인들은 왜 ‘지갑’을 닫았을까
한경BUSINESS
2023 .08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_매일 출근하며 가슴 두근거리는 뭔가를 잡는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12
똑똑해진 소비자, ESG 제품에 지갑 더 열어
한경ESG
2024 .09
[PART 1] 2010년 vs 2023년 물가 비교_가공식품 가격, 물가보다 2배 더 뛰었다
더스쿠프
2023 .07
‘내꺼’ 찾는 요즘 애들 오브제 영역으로 향하는 생필품
한경BUSINESS
2025 .04
물가가 일본을 어떻게 바꾸고 있나
관훈저널
2022 .09
[라이프] ‘굿즈’, 당신의 지갑을 노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1
[PART 2] 2010~2019년 7개 제품 가격인상률 분석_“9년새 물가상승률보다 2배 뛰었다”
더스쿠프
2017 .04
K컬처 반한 외국인 한국 찾아와 지갑연다
매경이코노미
2022 .12
모바일 지갑 시장확대를 위한 사용요인에 관한 연구: 제품특성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특집] 치솟는 물가, 주저앉는 유통가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9
[특집] 치솟는 물가, 유통가 문제없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린 고객 개발: 고객의 지갑을 여는 제품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Issue Archive] 가구주 3명 중 1명 지갑 더 얇아졌네 외
더스쿠프
2021 .11
[CEO LOUNGE]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 : 다시 흑자 시대(3년 6개월 만에)로…턴어라운드의 중심
매경이코노미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