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스포츠 20years - ‘스타’부터 아시안게임 ‘金’까지
매경이코노미
2023 .10
‘하버드-아시안 소송’에서 인종을 고려한 대학입학정책과 아시안 차별의 딜레마에 대한 헌법적 검토
공법연구
2022 .10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아시안 증오범죄와 언론 보도
관훈저널
2021 .06
Sport, Politics, and Cultural Identity: South Korean Ambivalence toward the 2010 Guangzhou Asian Games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2 .10
1981년 서울은 어떻게 아시안게임 유치에 성공했는가?: 평양과 바그다드와의 유치경쟁을 중심으로
문화와 정치
2020 .09
장애인 e스포츠 경기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5)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게임 과몰입 국제 공동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스포츠가버려야할것들 모두를 위한 스포츠를 향하여
[NHRC] 국가인권위원회 발간자료
2020 .01
이스포츠 교육에 대한 모든 것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10
e스포츠 교육학(pedagogy)의 필요성과 가능성에 관한 연구 : 게임, 스포츠, 그리고 미디어간 융합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스포츠 베팅, 무엇이 문제인가?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해외 통신] 아시안 혐오 범죄, 하버드도 차별한다!
지방정부
2021 .04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스포츠 베팅 게임에 대한 규제 및 입법개선 방안의 모색 - 스포츠 베팅 게임에 대한 판례분석을 중심으로 -
法學論文集
2020 .01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e스포츠의 역사를 다시 돌아보다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