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판매 짝퉁 제품들에 대한 연구 : ST 제품 분석을 통한 짝퉁의 전유가능성 고찰
사회과학연구논총
2016 .04
‘짝퉁’부터 ‘가짜 패딩’까지… 소비자 신뢰 잃은 ‘패션 플랫폼’
한경BUSINESS
2025 .03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Business Inside] 무신사, 짝퉁 판매 신뢰도 휘청… 한문일 대표, 시험대에 외
매경럭스맨
2022 .05
남성의 명품 소비와 차이의 문화정치 : 한국 사회 30대 남성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6 .02
상품의 명품화 기획과 마케팅 전략: 서유럽 예술적 관점에서 본명품의 속성 분석
상품학연구
2015 .01
[IT 칼럼] ‘짝퉁’ AI 콘텐츠의 습격
주간경향
2024 .07
An Effect of R-square on Stock Repurchase Announcement Return
산업경제연구
2019 .04
[초점] 무신사 짝퉁 판매 논란 파장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7
[Global : ASEAN Trend] 중국 넘어 동남아로 번지는 ‘짝퉁 한류’
매경럭스맨
2019 .01
미디어로서의 명품 가방 소비에 관한 연구 : 2030세대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5 .06
골프용품 소비자의 명품가치가 준거집단 영향력 및 명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11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통한 관광객의 명품구매 의사결정과정의 이해
관광학연구
2015 .01
명품 플랫폼 세대교체… ‘머·트·발’ 지고 뜨는 곳은
한경BUSINESS
202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