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통령 파면, 2025 헌법의 풍경은 ‘미완성’
한경BUSINESS
2025 .04
대통령 파면, 2025 헌법의 풍경은 ‘미완성
한경BUSINESS
2025 .04
[토론] ‘수혜자다움’을 요구하는 한국사회에서 한부모로 산다는 것은
비판과 대안을 위한 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기부자의 정치성향이 수혜자 인식가능성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3 .04
중소기업 연구개발 지원정책 수혜자 선정모형 연구
[KDI] KDI 정책연구시리즈
2017 .12
중소기업 연구개발 지원정책 수혜자 선정모형 연구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기부 광고에서 수혜자에 대한 책임 귀인이 기부자의 공감과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2
노노(老老)케어의 빛과 그늘: 서비스 제공자와 수혜자의 경험을 중심으로
노인복지연구
2016 .06
수혜자의 인식가능성이 기부형 크라우드펀딩의 성과에 미치는 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허승의 사례로 풀어보는 세금 이야기 (23)] 미완성 건물의 취득·양도와 취득세
매경럭스맨
2024 .11
건물의 개념과 미완성건물의 법적 지위에 대한 검토
토지법학
2020 .06
[글로벌 포커스] ‘잃어버린 30년’ 딛고 도약하는 일본 경제_미·중 갈등의 최대 수혜자로 떠오르다
월간중앙
2023 .07
[BOOK 신간] 인류는 인공지능의 수혜자인가, 피해자인가? 외
월간중앙
2022 .11
기부 수혜자 유형과 소비자 조절초점이 공익연계 마케팅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0 .01
내/외집단 기부 수혜자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기부 캠페인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부자의 자기해석성향과 광고 메시지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Current Economy] 역세권 청년주택 누가 수혜자인가_어차피 선택권은 사업주에게 넘어간다
더스쿠프
2021 .07
미완성이던 업무 자동화 AI로 완성한다_황성우 삼성SDS 대표 생성형AI 사업 출사표
인사이트코리아
2023 .10
삼성만큼 빛났다… 올림픽 ‘뜻밖의 수혜자’ 된 현대차
한경BUSINESS
2024 .08
미완성 발명의 판단기준 -대법원 2019. 1. 17. 선고 2017후523 판결을 중심으로-
지식재산연구
2019 .12
[미국] 미국 내 틱톡 서비스 금지 : 퇴출 후 최대 수혜자는?
신문과방송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