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50대 여성들도 안 본다… TV 홈쇼핑의 위기 남은 과제는
한경BUSINESS
2023 .08
한일 이성 간 첫 대면 대화의 화제에 관한 연구-한일 문화요소 및 성차요인을 중심으로-
일본어교육연구
2016 .01
How Do Consumers Respond to Shopping Environments?:Proposing the Theory of Shopping Congrue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Internet of Things 쇼핑에 대한 소비자 인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마케팅] 쇼핑, 놀이가 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8
[마케팅] 홈쇼핑, TV 밖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데이터랩 분석] 티비유 데이터랩 11월 1~21일 화제의 이슈는?
지방정부
2022 .12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쇼핑 채널 비교 연구: TV홈쇼핑, T커머스, 온라인쇼핑 중심으로
공공정책연구
2021 .08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화제성, 시청률 모두 잡다! 지상파 드라마 살아나네
방송문화
2019 .06
홈쇼핑 분야 ESG 상대적 중요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시사 2판4판] 명 박사가 선보인 화제의 ‘빠스’
주간경향
2024 .10
[Company Insight] 쌍용차 | 홈쇼핑 판로 확장_TV 홈쇼핑 ‘반전의 땅’이려나
더스쿠프
2019 .12
[Book Review]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 Z세대가 사는 법
더스쿠프
2021 .03
[트렌드] 쇼핑과 콘텐츠의 경계 허물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2
초등학생 아동의 대화 화제관리 능력의 발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