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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스쿠프
2019 .07
[PART 8] 업종 분석⑥ 여행·레저_직원 이탈과 근속연수 증가란 역설
더스쿠프
2023 .07
외부경쟁환경이 근속연수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PART 11] 업종 분석 엔터테인먼트_논란의 YG, 직원 근속연수 ‘꼴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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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7
대가들의 포트폴리오
한경BUSINESS
2024 .08
[PART 2] 카카오가 접은 다음 서비스_다음의 다음 끊어놓은 혹독한 대가
더스쿠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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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9] 업종 분석⑦ 게임_팬데믹 특수 빠진 자리 꿰찬 ‘악재’
더스쿠프
2023 .07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행정자료를 활용한 장기요양 입소시설 요양보호사의 근속 영향요인 연구
한국사회정책
2020 .06
[PART 2] 업종❷ 자동차_쌩쌩하던 엔진이 식었다
더스쿠프
2020 .08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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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키워드] 업종 간 경계가 사라진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7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PART 6] 업종 분석 화학제조_한번 발 디디면 7년이 기본이네
더스쿠프
2019 .07
게임 활용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근속연수와 직무만족간의 비선형관계: 다수준 분석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2022 .08
스포츠서비스산업 유망업종 선정을 위한 평가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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