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프터 코로나, 폭싹 꺼졌수다 ②] 언제 적 골린이·오픈런…좋은 시절 다 갔다
한경BUSINESS
2025 .04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STORY! 차량공유업체 3社3色_접은 차, 바꾼 차, 밀어붙이는 차
더스쿠프
2019 .12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IT스토리 킥보드의 빛과 그림자_나 차세대 교통수단 맞아?
더스쿠프
2019 .06
[Company Insight] 인터파크 | 호실적 언제까지…_하반기에도 나홀로 웃을 수 있을까
더스쿠프
2019 .08
VR과 AR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초등교사의 사용의도 분석
미래교육연구
2018 .01
유통산업에서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의 흐름과 확산에 관한 연구: 주요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IT 스토리 5G 시대 쉽게 보기_5G의 개막, 4G의 ‘불편한 데자뷔’
더스쿠프
2019 .04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STORY! 스마트폰 혁신없는 경쟁_스펙 필요 없다니까 자꾸 그러네
더스쿠프
2019 .08
[일본] 포켓몬고 히트 분석(17년 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7 .03
VR, AR, MR 기반 학습의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8 .01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STORY! 넷플릭스 정말 위기일까_게임, 굿즈… 아직 피지 않은 꽃이여
더스쿠프
2021 .08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기술을 기반 한 교육·훈련 체계 개발 방향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지
2019 .01
AR 및 VR 관련 과학교육 문헌 연구
초등과학교육
2023 .05
AR/VR 콘텐츠의 사용성 평가 체계 개발
융합정보논문지
2021 .01
VR/AR 산업 활성화를 위한 법 제도 개선방안 - 의료 교육 영상 관련 실감 콘텐츠 규제를 중심으로 -
경제규제와 법
2020 .05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STORY! 가격 배짱 꺾은 애플_비싸도 살 사람은 산다더니…
더스쿠프
2019 .09
[Management] SCOOP IT 스토리 트위터 위기론_고작해야 셀럽 마이크, 속삭임 끝났다
더스쿠프
2019 .06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STORY! 5G 무제한 요금제의 늪_무제한이면 뭐해, 터지질 않는데
더스쿠프
2020 .01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쇼핑의 체험적 요소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0 .01
[Current Economy] SCOOP? STORY! 정부의 5G 보고서 살펴보니…_현실 반영인가 통계 오류인가
더스쿠프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