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2016년 일본 엔터테인먼트 히트 동향과 분석(16년 2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7 .03
해외용 포켓 와이파이 이용 서비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조사보고서
2018 .12
[Econopedia] 텐포켓 Ten Pocket
더스쿠프
2024 .08
[일본] 2015년 일본 상반기 엔터테인먼트 히트 동향 (15년 1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6
[일본] 2016년 일본 상반기 엔터테인먼트 히트 동향(16년 1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7
히트 메이커스: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2023년 부산 10대 히트상품
BDI 정책포커스
2024 .01
2024년 부산 10대 히트상품
BDI 정책포커스
2024 .12
일본에서 배울 점, 배우지 말아야 할 점
월간 KIET 산업경제
2019 .11
빅데이터로 본 요즘 뜨는 앱_포켓몬빵 인기에 ‘포켓몬고’ 제2전성기
매경이코노미
2022 .08
[일본] 히트 콘텐츠 사례 : 요괴워치 (15년 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3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IT스토리 VR·AR 이번엔 뜨려나_도대체 언제적 포켓몬고야?
더스쿠프
2019 .05
[Management] 양남의 검 메가히트의 비밀_메가히트작의 씁쓸한 ‘후일담’
더스쿠프
2019 .05
[일본콘산 18-15호] 일본 닛케이 트렌드 2018년 히트 상품 랭킹으로 본 콘텐츠 산업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12
이동적 사사화 개념의 재활성화를 위하여 : 텔레비전, 워크맨, 포켓몬 고
미디어, 젠더 & 문화
2017 .06
2020년 부산 10대 히트상품
BDI 정책포커스
2020 .12
[일본21-3호] 2020년 일본 콘텐츠 산업 정책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10
[일본] 2014년도 일본 콘텐츠산업 시장 (15년 19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12
[일본] 2015년 일본 콘텐츠산업 시장(16년 20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12
혈당 스파이크 잡는 든든한 아침 식사 : 시금치 프리타타와 포켓 샌드위치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