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켓] 골린이 이어 ‘테린이’를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Tennis] 골린이 대신 테린이 선언한 MZ세대
매경럭스맨
2022 .03
[Health] 골린이·테린이 울리는 ‘상과염’ : 골프·테니스 엘보에는 ‘손목 스트레칭’
매경이코노미
2023 .05
[Investment Tactic] 금융컨설턴트의 은퇴편지 ⓮ : 골린이, 테린이보다 ‘자린이’ 어때요?
더스쿠프
2023 .02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MZ세대 스포츠 트렌드 : ‘플렉스’ 골린이 지고 테린이 뜨는 이유
더스쿠프
2023 .01
[애프터 코로나, 폭싹 꺼졌수다 ②] 언제 적 골린이·오픈런…좋은 시절 다 갔다
한경BUSINESS
2025 .04
[MANAGEMENT] 영업이익 강소기업 (73)_크리에이츠 : 韓美 ‘골린이’ 급증에 골프 센서 매출 쑥쑥
매경이코노미
2023 .07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데이터로 본 골프장 피크아웃 징후] 2030 골린이 이탈…골프채 매물 급증 기업 긴축 경영 확산…법카 고객 ‘뚝뚝’
매경이코노미
2022 .10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마케팅] 지금이 아니면 못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마케팅] 시네마 마케팅 주목받는 이유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마케팅] 유통가, 스포츠 시즌 맞아 마케팅 활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