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마케팅] 소비자 자극하는 블라인드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마케팅] 지금이 아니면 못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마케팅] 시네마 마케팅 주목받는 이유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1 .05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마케팅] 유통가, 스포츠 시즌 맞아 마케팅 활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마케팅] 옛 것이 최고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7
[마케팅] 좋은 세상 함께 만들어요!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