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로짓분석(logit analysis)을 활용한 호텔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4
호텔 만족도를 평가하는 호텔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텍스트마이닝, 감성분석, 퍼지셋 질적 비교분석의 활용
호텔관광연구
2023 .09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일상생활권 내 호텔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 만족의 인과관계 분석 : 7개 특별시 및 광역시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0 .01
한·일 관광객의 온천관광지 선택속성의 비교분석 - Hofstede의 문화차원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19 .05
TripAdvisor의 효과적인 호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략
관광학연구
2021 .11
경쟁 호텔의 특성을 고려한 신규 호텔의 최적 입지 선정 방안
관광학연구
2019 .01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외국인 호텔 고객의 온라인 평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중저가호텔 객실상품의 특성에 따른 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7 .01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가치기반모델을 적용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A study of Chinese corporate culture based on the G.Hofstede model
기업경영리뷰
2021 .01
호텔 패키지 이용고객의 가치추구 비교 연구- 래더링 기법사용 : 특급호텔 이용고객 대상
관광연구저널
2019 .07
호텔운영시스템의 특성이 직무 만족, 지각된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호텔기업의 조직문화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호텔경영 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3 .03
온라인 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한 서울지역 호텔의 외국인 고객 이용 만족도 요인 파악 및 경영 전략 도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호텔종사자의 고객 상호작용에 관한 주관성 연구: Q 방법론을 적용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홉스테드(G. Hofstede)의 문화적 차원에 대한 검증
한국정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