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철도교통 셀프서비스기술이 경험적 가치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7
SST기술속성, 고객인게이지먼트, 브랜드몰입 간의 구조적 관계: 커뮤니케이션 회피성향의 조절된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호텔의 셀프서비스기술(SST)에 대한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2 .12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셀프서비스기술의 이익과 손실이 디지털 그림자 노동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Extend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AM) to Explore Customer’s Behavioral Intention to Use Self-Service Technologies (SSTs) in Chinese Budget Hotels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1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셀프서비스기술 환경에서 기술난이도와 안전성 지각이 고객가치인식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3
온라인 평점을 통한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고객 만족 및 불만족에 대한 이해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2
셀프서비스기술 품질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이용자 기술준비도의 조절 효과
마케팅논집
2024 .06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확장된 자기효능감 기반 가치수용모델을 적용한 셀프서비스기술 수용의도: 시니어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4 .07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맥도날디제이션 관점에서 본 SST 사용자의 그림자 노동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2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BSP)에 대한 고객지각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개인성향(개인주의, 집단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서비스 로봇의 지원이 고객접점직원의 직무열의를 매개로 직무성과와 고객에 대한 도움행동에 미치는 효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SST(Self-Service Technology)의 서비스품질 및 지각된 가치가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