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헤어샵의 확장된 마케팅 믹스요인과 지각된 가치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성격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4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미용실 방문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휘트니스센터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헤어미용실의 점포속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헤어샵 고객의 소비성향이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미용실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1인 미용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관계마케팅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고객감정반응 매개 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두피·탈모 헤어샵의 관계마케팅이 고객만족 및 변인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The basic study of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delight and Customer Impressio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프레스티지를 지향하는 실내 골프 스튜디오의 관계마케팅, 고객 신뢰 및 고객 방문 후 행동의 관계모형 검증
골프연구
2021 .09
헤어미용인의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고객지각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5 .02
코로나 19에 따른 스포츠센터의 안전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 프리미엄 고객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스포츠시설의 노인층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