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진정성에 대한 지각된 차별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 성향의 조절효과와 조절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2
The Effect of MZ Generation's Luxury Fashion Product Selection Attributes on Consu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2
무엇이 한국의 MZ세대를 친환경제품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가?
e-비즈니스연구
2022 .06
Determinants of the Purchase Intention of Chinese MZ Consumers towards Global Brands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3 .04
라이브 커머스 앵커 특성, 제품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시청자 유형(MZ 세대와 기타 세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8
MZ세대의 환경의식: 당신은 ‘엠제코’(MZ-ECO)입니까?
사회과학연구
2023 .08
MZ세대의 행복 분위에 따른 도시특성 및 요인 분석: M세대와 Z세대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23 .06
레스토랑 간편식(RMR)의 선택속성이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와 X세대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A Study On Factors Influencing Global Brands Purchase Intention: Evidence from the Chinese MZ Generation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MZ세대의 지속가능 소비 의도와 실제 구매 행위에 관한 연구: X세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8
기성세대의 권위주의와 MZ세대에 대한 부정적 태도
사회과학연구
2023 .12
정부의 지원을 바탕으로 창업한 MZ세대 여성기술창업의 동기, 목적, 과정 등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교육연구
2022 .02
정말 MZ세대 직원은 까다로운 개인주의자일까? : 미디어에서 묘사된 MZ세대 조직원 특징에 대한 당사자의 주관적 인식연구
한국언론학보
2023 .02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기업의 마케팅활동이 고객자산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MZ세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대학생 기사취조단] MZ의 MZ를 위한 MZ에 의한 나만의 투자일지
더스쿠프
2023 .11
미디어가 재현하는 ‘바디프로필 권하는 사회’: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3 .05
MZ세대 가치관이 진로준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대학생활 적응의 조절효과 연구
인문사회 21
2022 .12
게임 이용자 특성이 지각된 가치를 통해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MZ 세대 문화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4 .02
소셜미디어 여행정보 공유 동기가 행동에 미치는 영향관계에서 MZ세대의 조절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21 .07
MZ세대는 누구인가? : 하위 집단별 특징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