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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Factors Influencing Global Brands Purchase Intention: Evidence from the Chinese MZ Generation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브랜드 진정성에 대한 지각된 차별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 성향의 조절효과와 조절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2
Consumption Value of Chinese MZ Generation Influencing Cognitive Image, Cognitive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of VR Fashion Products
Journal of China Studies
2023 .06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한국과 베트남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베이커리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Impact of Self-Regulatory Focus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 Focusing on Foreign-owned Perceived Local Brand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Determinants of Private Label’s Purchase Intention in the Korean Market
유통과학연구
2020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대학생 기사취조단] MZ의 MZ를 위한 MZ에 의한 나만의 투자일지
더스쿠프
2023 .1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외국계 대형할인점 PB제품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지각요인이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6 .01
무엇이 한국의 MZ세대를 친환경제품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가?
e-비즈니스연구
2022 .06
Factors Influencing Social Media Purchases among Uzbekistan Consumers: A Focus on Korean Brands
전자무역연구
2024 .08
The effect of foreign language brand on consumers’ perception: Focused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23 .07
다차원적 브랜드 글로벌화가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품질, 명성,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1 .01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Understanding Consumer Perceptions of Brand Globalness and Localness: The Roles of Self-Regulatory Focus
무역연구
2023 .02
10대·40대를 왜 묶어? 닮은 듯 다른 MZ세대
매경이코노미
2022 .02
MZ세대를 들여다보다
이슈&진단
2021 .12
MZ세대 넌 누구니
더스쿠프
2020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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