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궁박물관의 문화상품 디자인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자각된 가치를 매개로 하여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첨단기술 기반 손목형 웨어러블 사용자의 구매결정요인과사용만족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의복소비가치를 통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패션 제품 소비자 구매행동 연구 :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홈트레이닝 소비자의 성별에 따른 소비가치 차이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12
사회망 분석을 활용한 스마트 웨어러블 제품 디자인 키워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0 .11
성공적 웨어러블 제품구현을 위한 통합적 인간중심 디자인 접근
산업디자인학연구
2016 .01
디자인경영 관점에서의 시대적 제품디자인의 소비가치에 관한 고찰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3 .03
첨단기술 기반 E-Health 혁신을 통한 스마트 웨어러블 제품속성 척도 개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6
생활체육참여자의 스포츠용품 구매 시 제품선택속성과 소비자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6
심박 센서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사용자 가치 제공을 위한 디자인 요소 도출 -건강 정보 어플리케이션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7 .04
중국 난징 금박 문화상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디자인 요소 평가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7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스포츠용품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재구매의도의 관계연구
한국융합과학회지
2020 .01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디자인 혁신 속성이 제품과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 워치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디자인 혁신을 위한 디자인 속성 분석 : 디자이너와 소비자의 인식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시 소비자 특성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UTAUT 모델에 기초한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사용자 수용 의도에 관한 연구-스마트 의류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04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특성과 지각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 간 병렬다중매개모형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6
피트니스 웨어러블 기기의 사용자경험이 상품애착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