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용어풀이
국토
2018 .04
용어풀이
국토
2018 .06
과제 구조화 정도에 따른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수학 문제제기 비교분석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8 .01
초등학교 수업에서 수학 교과 역량으로서의 문제 해결 능력을함양하기 위한 지도 방안 탐색
초등수학교육
2018 .01
대학생의 협력적 문제해결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교육공학연구
2020 .01
초등학교 3학년 일반학급에 수학영재프로그램의 적용 연구
한국초등교육
2015 .01
[선비 정신의 미학 75] 이 땅에 유학의 씨앗 뿌린 홍유후(弘儒侯) 설총 : 이두(吏讀)로 경전 풀이하고 가르치다
월간중앙
2022 .06
STEAM 문제 상황에서 중등 영재반 학생들이 나타낸 문제의 발견과 해결 특성
과학교육연구지
2021 .01
문제 풀이와 시뮬레이션을 접목한 물리 교수학습 방법 개발 및 적용 효과
교과교육학연구
2023 .04
초등 영재 교사의 수업 전문성 신장을 위한 수학 수업 사례 분석
초등수학교육
2016 .01
독자적 연구 프로젝트 학습이 초등수학영재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과 수학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5 .01
민주시민의식함양을 위한 사회문제 중심 초등수학영재 프로그램 개발 -사회정의를 위한 수학교육을 기반으로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7 .01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초등 수학영재와 일반학생의정의적 특성과 수학적 추론 능력과의 관계 비교
초등수학교육
2016 .01
수학 패턴 유형에 따른 5학년 일반학생과 수학영재학생의주의집중과 주의전환
초등수학교육
2019 .01
초등수학영재의 매직크로스 문제해결과정 분석
과학영재교육
2020 .01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ARCS 이론에 근거한 수학학습동기 비교와 수학 정의적 특성 및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영재교육연구
2016 .03
초등수학영재 판별 도구로서 그릿 검사 타당성 검증
수학교육 논문집
2022 .09
FOCUS 문제해결과정이 수학 문제해결력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7 .01
문제 유형에 따른 초등 과학영재 학생의 문제해결과정에 대한 사례 연구
생물교육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