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인지적 자원이 한정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종결욕구의 조절효과
서비스 연구
2022 .12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현지중국인의 음식관광 방문의도 분석 : 방문경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7 .06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태도, 구매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심적 시뮬레이션이 서비스실패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8 .01
서울 도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미국인의 한국 및 한식에 대한 이미지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1
3차원 에이전트 기반 시뮬레이션 기반 시뮬레이션을 위한 시뮬레이션 공간 구축 방법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외식프랜차이즈의 정보원천이 단기, 중기와 장기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09
웰니스 관광지 방문동기가 제약요인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5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태도를 조절변수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한일관계태도가 일본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관광연구논총
2020 .05
온라인 지역축제의 특성이 지역 이미지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영덕대게 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2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만족도가 구매의도 및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면인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국립산악박물관 체험프로그램 이용에 대한 만족도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1 .08
쇼핑몰의 예술적 요소와 방문목적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0 .01
호텔 레스토랑의 방문동기, 소비자태도, 재방문 의도와의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뮤지엄 내 빅데이터 활용: 개별 관람객 방문 후 행동의도(post-visit behavioral intention) 모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What Makes People Visit Thailand : Focusing on Destination Image, Political Risk and Prior Visitation
경영교육연구
2017 .06
[Current Economy] 독립법인대리점의 허와 실_“우리는 소비자 편”… 레알?
더스쿠프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