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기술환경 변화에 따른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과정 변화
Ⅲ. 분석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중소기업 전문경영인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인공지능 솔루션의 활용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4 .05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공연예술 중관람자와 경관람자의 관람의사결정과정의 차이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6 .01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마케팅] 소비자 자극하는 블라인드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중국의 온라인 마케팅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8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지속가능한 사회적기업을 위한 마케팅 개념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사연구
2021 .11
[마케팅] 지금이 아니면 못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