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규모 한식당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한식업에서의 기술기반셀프서비스가 지각된 가치경험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3
Critical Factors Influencing Revisit Intention of Large Restaurant Chains in Myanma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카지노 운영에서의 식음료서비스의 위치와 품질인식 및 재방문의도 - 국내 외국인전용 카지노 고객을 대상으로 -
관광학연구
2018 .01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guest hous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of Revisiting : Using Jeju Island guest ho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향토관광음식점 선택속성이 지각된가치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외식서비스기업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스시 카운터 쉐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중국 특급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지각된 조직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저가형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The Effect of Service Qualities’ Characteristic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in Chinese Mid/Low-Priced Hotel
산경연구논집
2021 .01
의료서비스 실패요인이 고객 불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불평행동의 조절효과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호텔기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테마파크에서 지각된 가치가 인적 서비스,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가 만족,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