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사건의 개요
Ⅲ. 선행연구 및 판례
Ⅳ. 논점의 분석
Ⅴ.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가가치세법상 에누리액에 관한 논쟁 - 대법원 2015두58959 전원합의체 판결에 대한 검토를 중심으로 -
법학연구
2021 .05
리베이트의 세법상 취급 : 의약품 리베이트 사건에 대한 재검토
저스티스
2018 .02
분할가격할인에 대한 가격민감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주류시장 리베이트규제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국가정책연구
2018 .01
시장지배적사업자의 리베이트 제공행위의 경쟁제한성 분석에 관한 검토 - 인텔(Intel) 사건을 중심으로 -
영남법학
2017 .01
한정할인판매행사에서 가격할인율과 한정판매수량의 상대적 중요성: 조절초점성향과 마인드셋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9 .01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가격할인(Discount)에 대한 합리적인 관세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24 .08
이중할인(Double-discount)이 품질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품질중요도와 할인정당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별도로 대가를 지급하지 않고 연간 구매수량의 일정 비율만큼 추가 공급받은 물품에 관한 관세평가 문제 - 대법원 2022. 11. 17. 선고 2018두47714 판결을 중심으로 -
조세법연구
2023 .11
고용장려금 제도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KDI] KDI FOCUS
2016 .09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팽창가격 할인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할인시점과 할인기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2016년 부가가치세법 판례회고
조세법연구
2017 .04
Study on Consumer Preferences for Discount Presentations in Different Purchase Contexts
유통과학연구
2021 .12
가격 할인 이력이 제시된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 효과의 위계적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가격할인과 보너스팩 판매촉진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온라인 구매와 판매촉진 수준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장기분석 공공투자사업의 적정할인 방식에 대한 연구
에너지경제연구
2021 .09
온-오프라인 매장 간 의류 제품 할인율에 따른 고객 수요의 가격 탄력성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