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산업에서 교육 콘텐츠의 발전 가능성
미디어와 교육
2017 .12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술_광고주에는 축복, 언론사에는 생존 위한 도전
신문과방송
2018 .08
환영의 말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5 .06
환영의 말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5 .12
환영의 말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24 .12
MCN(Multi-Channel Network)의 고용효과 분석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21 .12
[미국콘산 19-19호] 『1인 미디어와 멀티 채널 네트워크(MCN)』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0
다중채널네트워크 개인방송 서비스의 이용 만족과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특성과 SNS 이용량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12
MCN, 그 발랄함의 근원
언론중재
2015 .12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MCN에 대한 미국 레거시 미디어 기업의 대응 전략 모델
방송통신연구
2016 .07
네이티브 광고는 필연 신뢰 유지해야 지속 성장 : 광고주 관점에서 본 광고 활용과 효과
신문과방송
2015 .10
환영의 글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7 .12
‘성장 · 확장 · 연합 · 새 시도’가 동시에, 다이내믹 MCN! : 2016 국내 MCN 지형도
신문과방송
2016 .08
글로벌 5대 MCN 미디어 기업들의 비즈니스 모델 연구 : 파괴적 혁신 이론을 토대로
방송통신연구
2016 .10
[광고] 효율과 효과 찾아 떠나는 광고주 방송 · 인쇄 광고 시장 난항 예상돼
신문과방송
2024 .12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광고주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1인 미디어의 산업적 특성과 이용 현황에 대한 탐색적 연구: 기술 활용 진화의 관점에서 MCN사업자에 대한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3
[광고로 보는 세상 (28)] 네이버 뉴스의 언론사 직접 광고 영업_네이버 ‘장터’에서 언론사가 직접 ‘장사’한다… 언론사 자생력 키울 기회로 삼아야
신문과방송
2020 .07
MCN 산업의 진화와 미디어 정책의 전환 과제 : MCN과 레거시 미디어의 사업적 상호침투 관점에서
한국방송학보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