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ard News] 인스타그램서 뜨면 수억원 광고비 가상 인플루언서 전성시대
매경럭스맨
2019 .09
관계맺기에서 정보찾기까지: 대학생들의 인스타그램 이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논총
2020 .12
인플루언서의 인지도와 광고 콘텐츠의 속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유튜브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인플루언서의 광고컨텐츠가 브랜드전환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인스타그램 사용 욕구가 항공 승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ERG 이론과 ETPB 모델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1 .01
[트렌드] 대중화 된 ‘팬덤 문화’··· 10명 중 8명 “좋아하는 스타 있다”
지방정부
2024 .08
인지부하, 인플루언서의 내러티브, 광고 공시가 인플루언서 후원 콘텐츠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논총
2023 .04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광고 이미지 특성 분석: 페이스북과의 비교를 통하여
소비문화연구
2021 .09
인스타그램에서의 방송사 콘텐츠의 브랜드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Book Review] 「인플루언서」 : #좋아요 #구독 인플루언서 세상
더스쿠프
2022 .02
소셜인플루언서에게 지각한 자기표현 성향이 인플루언서 제공 콘텐츠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7
탑 인플루언서는 과연 무엇이 다른가? - 1인 마켓 인스타그램 내용분석 및 텍스트 마이닝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북한도시연구방법론으로서 인스타그램에 대한 예지적 검토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인스타그램 음식콘텐츠 정보품질과 유용성, 만족도, 지속사용의도 관계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을 적용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20대 직장인여성의 뷰티인스타그램 정보이용행동이 정보신뢰도 및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스타그램 이용특성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인스타그램 이용 및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경험적 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9
인스타그램 마이크로 인플루언서-팔로워 간의 상호작용성이 스폰서십 공시 효과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진정성과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인플루언서의 경제적 이해관계를 표시하지 않은 광고 규제에 대한 고찰
중앙법학
2021 .03
교사 인플루언서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