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I. 서론
II. 이론적 논의
III. 플랫폼 현황 분석
IV. 플랫폼을 통한 소통의 구조화
V. 플랫폼으로 들어온 소통과 변화 양상
VI.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통 특화 플랫폼의 발전과 아이돌 산업의 미래 : 조직 생택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한국 아이돌, 그들은 어떻게 살아남는가?: 한국 아이돌 산업 생태계의 생존과 성공 요인
미디어, 젠더 & 문화
2019 .06
[매력 만점 버추얼 아이돌] 가상 아이돌의 인기 ‘찐’을 넘어서다
매경이코노미
2022 .10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한국언론학보
2022 .10
세계관을 이해하고 싶다면 아이돌의 성장을 들여다봐라
한경BUSINESS
2023 .09
아이돌 팬덤의 감정 구조와 젠더적 특성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비즈한국 〈K팝: 이상한 나라의 아이돌〉 취재기 : 다이어트 위해 일주일간 물만, ‘무대 위 노동자’ 아이돌의 이면은
신문과방송
2024 .12
대중문화 속 ‘아이돌-팬 관계’에 대한 참여관찰 연구: 포토보이스의 적용
마케팅논집
2017 .01
커뮤니케이션 소비로서의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자본주의사회에서 나타나는 아이돌 그룹의 소외
사회과학연구
2015 .02
아이돌 브랜드 자산 및 태도 형성을 위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활용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2 .05
아이돌 츄의 술 ‘하이츄’도 나온다… ‘酒’에 빠진 스타들
한경BUSINESS
2024 .01
[지식재산권 산책] 아이돌 그룹명은 누구의 것일까
한경BUSINESS
2023 .06
문화산업의 예술-문화노동 그리고 아이돌/연습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한국 대중음악산업의 과점화와 그 영향력에 대한 연구 : 아이돌산업 내 과점 기업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8 .06
한국 아이돌 산업의 불공정 계약 관계에 대한 다층적 실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12
아이돌에 대한 애착이 관광지에 대한 온라인 구전의도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애착이론과 의미전이이론을 중심으로
Korea Business Review
2021 .02
[FORBES KOREA PICK IDOL] CEO로 성공할 것 같은 아이돌은?
포브스 코리아
2022 .06
리얼리티 쇼를 통해 본 아이돌 노동, 노동양식이 구성하는 인간 주체성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18 .05
엔터테이먼트 기업 이미지, 아이돌 태도,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