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ART 1] 삼성 vs LG 프리미엄TV 전쟁_삼성, LG 주종목에 발을 넣을까
더스쿠프
2019 .07
[Infographic] 삼성 vs LG OLED TV 격돌 : OLED 전쟁 “이번엔 진짜?”
더스쿠프
2021 .11
[TV] 더 크고 더 선명하게··· ‘프리미엄 TV’ 경쟁
매경럭스맨
2021 .12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TV] QLED·OLED·미니LED… 복잡한 TV 제품 : 삼성·LG TV 제품별 기능 차이 살펴보니
매경럭스맨
2021 .04
[Rival ① 삼성전기 vs LG이노텍] 삼성·LG 주력 분야 다르지만 차세대 기판 사업 놓고 격돌 예고
매경럭스맨
2022 .03
[데이터로 보는 세상] 글로벌 TV 시장 선두 지켰지만…中 추격받는 삼성·LG전자 외
매경이코노미
2025 .02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A 2018 Samsung Smart TV Data Acquisition Method Analysis
디지털포렌식연구
2019 .09
TV 없는 세상 속의 세대, 봐야 할 이유 만들어줘야 - 대담: TV 안 보는 Z세대, TV를 말하다
신문과방송
2024 .06
TV 앵커의 트위터 행… TV를 지배하는 뉴미디어? - TV 생존의 해법은? -
해외방송정보
2023 .05
[Business : TV] ‘中이 다 따라왔다’…TV시장 화두는 ‘플랫폼’ : 이미 깔아둔 TV로 쉽고 빠르게 콘텐츠 제공
매경럭스맨
2023 .07
삼성전자 TV 시장 19년 연속 1위 : TV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하여
더스쿠프
2025 .03
[Business Point of View] 삼성-LG 동맹 소문과 진실_삼성, ‘LG산 OLED’ 패널 사용할까
더스쿠프
2021 .07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1980년대 초 컬러TV 테크놀로지의 의미와 감각적 변화 : 미디어 생태학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23 .04
중국 유아·어린이 프로그램의 개선방안에 대한 고찰
한국유아교육연구
2017 .12
[TV] 1억7000만원 110인치, 돌돌 말리는 1억원짜리 TV - 유행 민감한 부호들 유혹… 당신은 사시겠습니까?
매경럭스맨
2021 .03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TV 음식으로 채우다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