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 및 방법
Ⅳ. 연구결과 및 해석
V.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TV 광고의 매체 속성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TV제품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1 .01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먹방’ TV 프로그램 광고 특성 연구 : 지상파와 종편/케이블, 유튜브 먹방 광고 비교
방송통신연구
2022 .10
질환 광고에 대한 지역별 고령 노인 소비자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6
디지털 광고 효과 향상을 위한 Big Data 기반의 목표 그룹 세분화에 대한 연구
창조와 혁신
2020 .01
TV홈쇼핑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탐색연구 - TV홈쇼핑 마니아주부와 일반(구매단절)주부 비교를 통하여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광고검색 융합서비스를 통한 지역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日 민방련 연구소, ‘TV 광고 효과’ 관련 조사 결과 발표 - TV 광고, 동영상 광고보다 구매 효과 높아 -
해외방송정보
2024 .09
TV 광고를 활용한 비평적 읽기 미술학습 방안 연구 - 기호학적 분석 방법을 적용하여 -
미술교육연구논총
2018 .01
TV 없는 세상 속의 세대, 봐야 할 이유 만들어줘야 - 대담: TV 안 보는 Z세대, TV를 말하다
신문과방송
2024 .06
스마트TV에 대한 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요인 : 상호작용성, 매체 인식, 광고방해성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8 .12
Changes in Gender-Role Attitudes of 2000∼2015 : Content Analysis of TV ads in South Korea
광고연구
2019 .03
TV 광고회피의 개선방향에 관한 주관성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TV 앵커의 트위터 행… TV를 지배하는 뉴미디어? - TV 생존의 해법은? -
해외방송정보
2023 .05
엘리베이터 TV 광고의 인지 및 효과에 관한 연구: 실험적 접근과 EEG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4 .09
[Business : TV] ‘中이 다 따라왔다’…TV시장 화두는 ‘플랫폼’ : 이미 깔아둔 TV로 쉽고 빠르게 콘텐츠 제공
매경럭스맨
2023 .07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