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ssue & Trend] 중고나라 위협하는 당근마켓_파 한단도 거래하나요? 당근이지
더스쿠프
2020 .07
번개장터도, 당근마켓도… ‘변화’ 택한 중고 거래 앱
한경BUSINESS
2023 .09
[Business Point of View] 중고거래 플랫폼의 유별난 특징들 : 공룡이 당근을 못 먹는 이유
더스쿠프
2021 .03
다시 쓰는 유통 판도 ‘롯데-신세계’ 아닌 ‘쿠팡-신세계’로?
한경BUSINESS
2023 .05
[Current Economy] 당근마켓 배달앱과 다른 길 걸을까
더스쿠프
2022 .04
멋진 신세계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멋진 신세계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당근 | 변심인가 전략인가 : 중고거래로 돈 벌지 않겠다더니…
더스쿠프
2024 .01
롯데는 어쩌다 ‘지친 거인’이 됐나
매경이코노미
2024 .11
김재현 당근마켓 대표 : 당근! 이번엔 당근페이 외
더스쿠프
2022 .02
[Part Ⅰ 트렌드 주도하는 중고거래 플랫폼] 당 · 번 · 중〈당근마켓 · 번개장터 · 중고나라〉이 끌고 명품 리셀이 밀고… 경기 침체 속 올해도 후끈한 성장세
매경럭스맨
2022 .05
당근마켓의 성공요인 분석 : ERIS 모델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4 .09
신세계와 롯데, 수렁에 빠진 이커머스
한경BUSINESS
2025 .01
[Current Economy] 롯데백화점 역발상 혁신카드 : 신세계맨이 거머쥔 ‘롯데백 부활키’
더스쿠프
2022 .02
중국의 변형된 반송통관을 이용한 재정거래에 관한 연구 : 返銷거래를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6 .12
소비자간거래(C2C) 플랫폼의 이용 동기 요인과 사회적 인식 변화 분석 – 당근마켓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Special Ⅲ : Resell] 희소성에 개성 더한 명품 중고 시장 리셀〈Resell〉로 샤테크〈샤넬+재테크〉가 가능한 이유
매경럭스맨
2020 .07
[Market Watch] 가상인간 와이티 인기몰이_“내 소속사는 신세계입니다!”
더스쿠프
2022 .08
[Company Insight] 신세계건설 | 신세계 이름값 리스크 : 신세계 없는 신세계건설 존재할까
더스쿠프
2022 .02
[PART 4] “AI로 다시 만나다” 디지털 웰다잉 신세계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