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박지은 (국민대학교) 송혜정 (국민대학교) 송혜원 (국민대학교) 김동윤 (국민대학교) 이은솔 (국민대학교) 연명흠 (국민대학교)
저널정보
한국HCI학회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PROCEEDINGS OF HCI KOREA 2024 학술대회 발표 논문집
발행연도
2024.1
수록면
977 - 981 (5page)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최근 2년간 이용수 순으로 정렬했을 때
해당 논문이 위치하는 상위 비율을 의미합니다.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유료 멤버십’이란 일정 금액의 구독료를 지불하면 할인쿠폰, 적립금 혜택, 배송 혜택, OTT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멤버십 제도이다. 본 연구는 현재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분석하고 향후 유료 멤버십 구독자로 전환할 수 있는 요인을 구축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커머스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 중심으로 연구하였으며 그중 현재 이커머스 유료 멤버십 중 가장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쿠팡 로켓와우 유료 멤버십을 심층분석 하였다.

목차

요약문
1. 서론
2. 선행연구
3. 설문조사.
4. 심층인터뷰
5. 전략방향성
6. 결론 및 기대효과
7.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151-24-02-089386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