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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채널 패션필름 분석을 통한 크리스찬 디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특성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전시 ‘꿈의 디자이너(Designer of Dreams)’를 통해 본 Christian Dior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과 확장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디올 패션 컬렉션에 나타난 마리아 그라치아 키우리의 페미니즘 연구 -패션쇼와 디자인 콘셉트의 의미 해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4
코스메틱 브랜드의 직원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연구 -크리스챤 디올을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패션 브랜드 변화에 따른 라프 시몬스의 디자인 아이덴티티 표현 특성 : 질 샌더, 디오르, 캘빈 클라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구조적 의상에 나타난 데포르마시옹의 특성 분석 - 2008 SS~2019 FW 오뜨꾸띄르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크리스챤 디올 플래그쉽 스토어의 재료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2000년대 디자이너별 재킷 형태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04
한국적 패션과 K-패션의 비교 연구 -1980년대~2010년대를 중심으로-
동양예술
2017 .01
Modern Wedding Dress Design based on the Concept of Fashion History - Focused on Fall 2014 Couture Collections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Digital Couture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9 .11
지속가능 패션 디자인의 사례연구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뷰티 산업 육성을 위한 향수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샤넬, 디올 향수에 대한 20대 여대생의 감성표현 태도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순수미술과 패션디자인과의 상호작용 연구 -1920년대 이후 20세기 주요 사례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오뜨꾸띄르 컬렉션에 나타난 구조적 의상의 표현방식 고찰 - 2008 S/S~2018 F/W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패션디자인 전공자를 위한 학습윤리 교육 내용 - 법적 분쟁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패션 제품 개발을 위한 20대 여성들의 패션관심도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오트 쿠튀르 패션쇼 피날레의 브랜드 이미지 추구에 따른패션디자이너 의상 연출 유형 및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Christian-Buddhist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1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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