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럭셔리 브랜드의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디자인 표현 방법에 따른 브랜드 가치 인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시각디자인 관점에서 디자인 마케팅과 브랜드 마케팅의 컬래버레이션 사례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1 .04
여대생이 로드샵 화장품 구매 시 캐릭터가 제품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6 .08
MAC 브랜드의 아트 컬래버레이션 스페셜 에디션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중국 패션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디자인의 특징에 대한 소비자 호감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12
캐릭터를 활용한 화장품패키지 콜라보레이션 품목 빈도수에 관한 연구 -2015년 ~2019년 로드샵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08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유형과 경험의 전략적 특징 -케이스티파이와 MZ세대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4 .08
와인라벨에 활용된 아트 컬래버레이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캐릭터 선택과 캐릭터 제품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1 .10
캐릭터 사례 분석을 통한 모듈형 캐릭터 디자인 개발 - ‘키즈노트’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3 .02
그래피티 아트 컬래버레이션의 특징 분석 - 그래피티 아티스트와 브랜드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7 .05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패션 디자인 개발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2 .06
지역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캐릭터패키지 디자인 연구 : 전주비빔밥 응용 패스트푸드 ‘믹스밥’ 패키지 개발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디드로 효과를 적용한 색조 화장품 시리즈 패키지 디자인 개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선호캐릭터의 감성평가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화장품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적 요소 분석-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1990년대~2000년대 초 한국의 캐릭터 열풍 현상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9
캐릭터 유형 분류 요인과 효과 연구-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2 .12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패키지디자인의 수업 몰입도와 창의적 사고 향상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02
화장품 유형별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감성 반응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