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제 교실] 잘나가던 815콜라는 왜 망했을까? : ‘코카콜라’ 압도하던 ‘대한민국 콜라’의 성공과 실패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08
[해외 관심 종목-코카콜라] 플라스틱 배출 1위에서 순환경제 리더로
한경ESG
2021 .09
[경영칼럼] 코카콜라와 켈로그 누구의 마음 훔쳤나
매경이코노미
2022 .10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가 주가를 바꾼다···저평가를 피하는 방법
한경BUSINESS
2024 .06
[브랜드 인사이트] AI 시대에 필요한 브랜드 리더십이란?
한경BUSINESS
2024 .11
빅데이터와 인사이트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코카콜라 제임스 퀸시 새 CEO] 워런 버핏의 지갑 두둑하게 해줄 수 있을까
인사이트코리아
2017 .06
[브랜드 인사이트] ‘아무나 못 타는’ 롤스로이스, 광고도 아무나 못 보는 이유
한경BUSINESS
2023 .02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의 추구미를 완성하는 ‘한마디의 힘’
한경BUSINESS
2024 .05
[Market Watch]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_천덕꾸러기 페트병의 기특한 변신
더스쿠프
2021 .07
[브랜드 인사이트] “시작은 반이 아니다, 진짜는 지금부터다”… 브랜드 관리의 3가지 전략
한경BUSINESS
2025 .04
[이윤희 모비두 대표] 나이키·코카콜라·다이슨의 ‘라방’ 파트너
포브스 코리아
2022 .12
인사이트 상법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브랜드 인사이트] ESG를 위한 ‘커뮤니티 브랜딩’의 3단계
한경BUSINESS
2023 .04
[브랜드 인사이트] 한국 톱 50 브랜드 가치 200조 돌파… ‘새로운 중력’이 되다
한경BUSINESS
2023 .05
서비스 디자인 : 실무에서 들춰보는 인사이트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브랜드 인사이트] 2030세대, 브랜드와 공감 중시… 패키지에서 강렬한 첫인상 남겨야
한경BUSINESS
2024 .10
[브랜드 인사이트] 왜 나이키는 2만 개 운동화로 ‘Z세대 놀이터’를 만들었나
한경BUSINESS
2023 .06
[코카포커스 통권 143호] OTT 서비스 변화와 콘텐츠 이용 전망 분석
[KOCCA] KOCCA포커스
2022 .09
[머니 인사이트] 미국채 10년 금리 3.2%가 깨지지 않는 이유
한경BUSINESS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