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박영실의 IMAGE BRANDING] 강력한 리더 시다다 vs 조용한 권력 독재자… 시진핑의 이미지 전략
한경BUSINESS
2023 .11
[박영실의 IMAGE BRANDING] 개혁적 리더 VS 냉혹한 총리… 두 얼굴의 빈 살만 왕세자
한경BUSINESS
2023 .11
[박영실의 IMAGE BRANDING] ‘18억 CEO’의 스타일 변신, 북미 시장을 홀린 LG생활건강 이정애의 승부수
한경BUSINESS
2025 .04
[박영실의 IMAGE BRANDING] BTS 뛰어넘었다…음악과 스크린을 아우르는 임영웅의 무한 변신 : 음악을 넘어 영화로 새로운 예술적 지평 열어…브랜드 가치 강화 과제
한경BUSINESS
2024 .10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카리스마 지도자’ vs ‘공공의 적’ 푸틴의 두 얼굴
한경BUSINESS
2023 .09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졸린 조’ 바이든 vs ‘이단아’ 트럼프
한경BUSINESS
2023 .08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옷이 총보다 강하다…미국 퍼스트레이디의 패션 정치
한경BUSINESS
2023 .09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이재용 회장의 패션·행동·말에 담긴 ‘뉴삼성’ 경영 메시지
한경BUSINESS
2023 .11
‘호텔 거지’라고? “너무 짜증나죠!”
지방정부
2021 .03
8090 뉴리더가 온다
한경BUSINESS
2024 .12
왜 리더인가
포브스 코리아
2022 .11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재계 패션 아이콘 VS 위기 돌파 리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한경BUSINESS
2024 .02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순애보 VS 스트롱맨···젊고 강한 지도자 이미지 마크롱 대통령
한경BUSINESS
2023 .10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젠틀맨으로 바뀐 밴스 vs 전사로 변신한 월즈, 美 대선 부통령 TV토론 승자는
한경BUSINESS
2024 .10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이미지 전략 천재 vs 공감력 제로 빌런…머스크의 ‘트루 컬러’
한경BUSINESS
2023 .09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이재명 vs 한동훈 스타일 리더십 비교… 정치적 방향 담긴 당대표의 패션
한경BUSINESS
2024 .08
박영실의 IMAGE BRANDING : 데이터·감각으로 금융의 판을 뒤집다… 현대카드 정태영 부회장의 리더십
한경BUSINESS
2025 .02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양파남 vs 혁신남, 소주병 · 넥타이 메시지로 이미지 전략 차별화한 조국 대표
한경BUSINESS
2024 .05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유느님’ 영향력은 어디까지?…‘국민 MC’ 유재석의 위상과 매력
한경BUSINESS
2024 .04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유럽을 움직이는 여성 정치인, 폰데어라이엔 vs 칼라스
한경BUSINESS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