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LG그룹 첫 공채출신 여성 CEO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_소통으로 혁신 바람 일으켜 제2 도약 이끈다
인사이트코리아
2023 .01
[되살아난 LG그룹 버팀목] 2년 전 던진…LG전자의 승부수 통했다
매경이코노미
2023 .10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예민한 짜증왕 VS 인간적 뉴리더… 찰스 3세는 이미지 변신 중
한경BUSINESS
2023 .11
정신장애인을 위한 정애인서비스 확대 방안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5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신뢰와 공감의 옷차림… 정신아 대표가 그리는 카카오의 미래 : ‘카나나’로 초개인화 AI 승부수…노사 간 신뢰 및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 과제
한경BUSINESS
2024 .12
[박영실의 IMAGE BRANDING] ‘보수 지지율 1위’ 김문수, 위기의 한국 정치에 승부수 던져 : 대선 경쟁 본격화…중도층 포용하는 통합적이고 설득력 있는 메시지 과제
한경BUSINESS
2025 .04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이재명 vs 한동훈 스타일 리더십 비교… 정치적 방향 담긴 당대표의 패션
한경BUSINESS
2024 .08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샘 올트먼의 승부수… 141조 전쟁 속 머스크를 넘어설 전략은? : 비영리 vs 영리…오픈AI의 신뢰·비전 유지의 딜레마 극복 과제
한경BUSINESS
2025 .02
[박영실의 IMAGE BRANDING] BTS 뛰어넘었다…음악과 스크린을 아우르는 임영웅의 무한 변신 : 음악을 넘어 영화로 새로운 예술적 지평 열어…브랜드 가치 강화 과제
한경BUSINESS
2024 .10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시끄러운 럭셔리’로 일탈한 억만장자의 패션 철학, 마크 저커버그 메타 CEO
한경BUSINESS
2024 .03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카리스마 지도자’ vs ‘공공의 적’ 푸틴의 두 얼굴
한경BUSINESS
2023 .09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졸린 조’ 바이든 vs ‘이단아’ 트럼프
한경BUSINESS
2023 .08
[박영실의 IMAGE BRANDING] 강력한 리더 시다다 vs 조용한 권력 독재자… 시진핑의 이미지 전략
한경BUSINESS
2023 .11
정호영 LG디스플레이 사장의 OLED 승부수
인사이트코리아
2020 .05
박영실의 IMAGE BRANDING_구광모 LG그룹 회장, 신중한 포커페이스의 ‘고객가치 홈런경영’
한경BUSINESS
2023 .12
이정애 LG생활건강 신임 사장 : LG 첫 여성 CEO…마케팅 아이디어 뱅크
매경이코노미
2022 .12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옷이 총보다 강하다…미국 퍼스트레이디의 패션 정치
한경BUSINESS
2023 .09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이재용 회장의 패션·행동·말에 담긴 ‘뉴삼성’ 경영 메시지
한경BUSINESS
2023 .11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 ‘진퇴양난’] 화물사업부 매각 승부수 내걸었지만…
매경이코노미
2023 .10
[Company] LG생활건강 M&A 전략_더마 화장품 들고 세계로
더스쿠프
2020 .02
0